상단이미지
 
왼쪽메뉴 상단
보도자료
왼쪽메뉴 분리선
홍보영상
왼쪽메뉴 분리선
지면광고
왼쪽메뉴 분리선
보도자료 타이틀
 
보도자료 설명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3-08-13 조회수 3986
제 목 여성중앙 - [생활&주방] 주방에 활력 불어넣어 줄 컬러 냄비

키친 라이프의 활력, 채도 높인 냄비 

 

전 세계적인 주방용품의 트렌드로, 실용성과 기능성을 기본으로 컬러풀한 디자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화사한 주방을 만들어줄 컬러 냄비를 모았다. 

 

내용이미지파일:001_3.jpg 

 

 

1 심플하고 아름다운 곡선으로 이루어진 스탠드형 손잡이는 편리할 뿐 아니라 위생적이다. 3D 세라믹 코팅으로 냄비 내부가 쉽게 벗겨지지 않으며 세척력 또한 우수하다.

UNU 입체 코팅 냄비 양수 24cm 45000·퀸센스 

 

2 글라스락으로 유명한 친환경 주방용품 브랜드 삼광유리가 세련된 디지인의 라 로제 냄비 세트를 선보였다. 장미꽃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과 은은한 파스텔컬러 제품. 내용물을 따라내기 용이한 기능과 차별된 디자인으로 세계적인 디자인상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했다. 

셰프토프 라로제 18cm 편수 36900·

 

삼광유리3 투톤 컬러와 다이아몬드를 연상시키는 손잡이가 세련됐다. 내산성, 내알칼리성이 뛰어나 식초나 토마토소스를 이용한 요리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에코라이트 다이아몬드 세라믹 냄비 20양수 32000·셰프라인 

 

4,5 오랫동안 끓여야 하는 요리에는 주물 냄비가 좋다. 조리 시간을 단축시켜 재료의 영양 손실을 줄여주고 재료 본연의 맛을 잘 살려준다. 진한 원색 컬러는 주물 냄비의 묵직함을 덜어준다. 

라운드 꼬꼬떼 20cm 석류레드 328000, 부야베스 팟 다크 블루 459000·스타우브 

 

6 CJ오쇼핑에서 선보인 해피 앤 그릴. 냄비 5종과 프라이팬 1종 총 6종으로 구성된 세트 제품. 핑크, 옐로, 그린, 아이보리 등의 4가지 파스텔컬러를 덧입혀 한층 밝고 화사하다. 

해피 앤 그릴 5세트 189000·CJ오쇼핑'암비엔테'는 매년 독일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소비재 박람회로 가정용품업계 최대의 행사로 꼽힌다. 올해 박람회장은 형형색색의 물결로 가득했다. 암비엔테가 꼽은 2012년 냄비 컬러는 오렌지다. 경제가 우울할 수록 밝은 이미지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색이라고. 주방용품의 컬러 트렌드는 패션 산업과 연관이 깊다. 많은 정보가 공유되기 때문에 비슷한 트렌드의 컬러가 전개된다.실제로 이탈리아 주방 브랜드 '페드리니'2012 밀라노 패션 컬렉션의 주요 색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고 한다. 또한 형형색색의 컬러가 냄비에 적용될 수 있었던 데에는 도색 기술도 한몫했다. 인체에 무해한 소재의 도색 기술력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컬러풀한 냄비가 등장하고 있는 것.우리나라에서도 르쿠르제 등 일부 수입 브랜드에서만 볼 수 있던 컬러 냄비가 다양한 브랜드에서 선보이고 있다. 삼광유리의 셰프토프와 CJ오쇼핑의 해피 앤 그릴 등 국내 브랜드에서 선보인 컬러풀 냄비가 주방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고 있다. 

 

기획_한송이(프리랜서) 사진_김진희

여성중앙 2012 11월호 

 

< 저작권자제이 콘텐트리 여성중앙.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목록보기
 
홈페이지 하단